※ 평산책친구 회원들의 가입인사를 나누는 공간입니다. 서로 인사 나누어 보아요. 
※ 욕설, 비방, 게시판 목적과 무관한 내용은 관리자가 이동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.

책친구가 되었네요 ^^

oldpeter
2023-12-29
조회수 363

한번은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는 있지만 마음만 있을 뿐 아직 가보지 못하고 있는 일인입니다.

언젠가는 꼭 한번 가보게 될거 같기는 하지만 우선 이렇게 책친구가 되는 것으로 그 첫걸음을 시작하고자 하네요

갑자기 너무나 어려워진 우리나라의 모습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할 수 있는 일이 없음에 가슴아프지만

평산책방이 그런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는 사랑방 공간으로서 그 역할을 더 확장해 나갈 수 있길 빌며

미약하지만 한 구석에서 응원하고 있는 소시민으로서 책친구가 되고자 합니다.


1 0
Keat